티스토리 뷰

카카오프렌즈 후드라이언 인형 너무 귀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역에 놀러간 기념으로 구입한 카카오프렌즈에서 제일 귀여운 후드라이언 인형입니다






매장에서 구경 하자마자 바로 구입했답니다 예전에 저는 인형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요 이번 후드라이언은 너무 귀여워서 꼭 사고 싶더라고여 







후드라이언??? 원래 곰인형인줄 알았는데요 라이언이라니 

이렇게 동글고 귀여운 사자가 어디 있을까요 하지만 꼐속 보면 사자 같기도하고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곰인형같은데요 ㅎㅎ






카카로 프렌즈 인형들 중에서 실제로 보시면 이 녀석이 제일 귀엽답니다 ^^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하늘색 후드를 입고 귀여움을 뿜내다니 ㅠㅠ








카카오프렌즈 후드라이언 인형은

얼굴이 상당히 무거운데요 다리는 짧은게 포인트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배도 아담하게 살짝 나온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인형이 똥배가 나왔다고 생각하니 아까는 너무 웃었는데요 지금 자세하게 보니깐 똥배가 매력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 자세하게 인형을 살펴보니 살짝 사자 같기도 하고여 근데 사자가 눈섭이 있다는 점은 ㅎㅎㅎ 일자 눈썹이 너무나도 어울리네요 






가만히 보고 있으면 괜히 웃음이 나오는게 구입하기를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에전에 아이들이 왜 인형을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여 






카카오 프렌즈 후드라이언 인형의 크기를 보세요 종이컵과 비교한 모습인데요 상당히 크죠 ? 인형 크기가 크다보니깐 제가 기르는 강아지가 조금 무서워 하더라고여 하지만 시간이 지나니깐 친구가 생긴줄알고 꼬리를 흔드네요 ^^






이번에 너무나 이쁜 케릭터가 있어서 기분이 좋답니다 

하지만 크기때문에 출근할때 데려가면 조금은 그러겠죠 ?? ㅎㅎ






'나만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화문 스타벅스 카페 위치 알려드려요  (0) 2018.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