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 홍석천가게 마이타이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서 이번에 큰맘 먹고
이태원에 방문했는데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무척 많네요


이태원 세계음식점 거리가 있는데 오늘은 특별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고민하고 있는중에 문득 발견한 홍석천 가게입니다



홍석천은 이태원에서 요식업으로 많이 성공했다고 얘기와 티비로만 봐서 실제로
보니깐 신기하긴 하는데요
과연 맛도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태원 홍석천가게 마이타이 내부 모습인데요 여기 말고도 가게가 더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여
무었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



기본 세팅과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이쁘게 생겼네요





메뉴판을 보면 음식 사진이 있어서 결정하기 쉬울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사진이 있는 메뉴판을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이태원 답게
각 나라말로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이 부분은 좋네요


팟타이도 주문했습니다~~무척이나 기대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태국식 볶음 쌀국수라 더욱 그런거 같습니다
태국 여행간다면 가장 먹고싶어했던 팟타이입니다


이태원 홍석천가게 마이타이 메뉴판을 보니 제가 좋아하는 볶음밥이 있네요 볶음밥은 페트남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역이 있어서 엄청 기대중이랍니다^^
 

이태원 홍석천가게 마이타이에서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볶음밥입니다~~


쇠고기 쌀국수네요 국물이 끝내줍니다

짜잔 이태원 홍석천가게 마이타이의
팟타이입니다~~정말 맛있었네요 특히
땅콩 가루에 먹으면 정말 고소했답니다


가끔씩 이렇게 이태원 세계음식점 거리에서
식사를 하는게 요즘 유일한 행복이랍니다


 그냥 뻔한 음식이 아닌 내가 잘 모르는 새로운 음식을 먹는다는 즐거움이 있네요


가끔식 똑같은 음식에 지처버리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