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화문 스타벅스 카페 위치 알려드려요


비가오니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는데요
이럴때 생각나는 따뜻한 커피한잔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 광화문역 스타벅스 위치

 세종로 광화문 광장에 볼일이 있으신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커피중에 스타벅스를 가장
좋아한답니다.일단 직원들의 서비스가
너무 좋으며 제일 좋은점은 역시
제가 좋아하는 카페라떼가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커피와 우유의 조합이 가장
적절하더군요




● 광화문 스타벅스 매장입구


여기 광화문 스타벅스 매장은 
일단 크기가 큽니다.
지상3층까지 되며 여기를 방문하시면
자동으로 줄을 서서 기다리셔야합니다.
줄서서 기다리는 광화문 스타벅스 카페




● 세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


광화문 스타벅스를 쉽게 이용하시는
방법은 인터넷 구매를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커피를 드실수가 있는데요
저도 그렇게 해서 편안하게 기다리지않고
바로 커피를 마실수가 있었습니다.




● 주말 오전 한가한 광화문 스타벅스매장2층


● 미리 크리스마스 느낌을 주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이쁜 매장 디자인


● 광화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저는 오히려 겨울에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더 자주 주문하는데요
추울때는 시원한게 오히려 저한테 
맞는거 같습니다.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시면서 
넓은 광화문 광장을 구경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광화문 스타벅스 커피숍 위치는

광화문 스타벅스 카페 위치

댓글